솔루션 관리란?
솔루션관리란 스마트윙 전문가버전 솔루션으로 구축한 쇼핑몰을 운영하기 위해 필요한 고객사의 개발팀의 역할을 해드리는 서비스입니다.
솔루션관리를 통해 전문가버전 솔루션을 클라우드버전 솔루션처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솔루션 관리의 장점
솔루션관리를 받으면 솔루션을
최신의 상태로 유지할 수 있습니다.
- #솔루션 패치 관리
- 개발자센터를 통해 매주 공개되는 패치를 위사의 개발자가 직접 적용해드립니다. 솔루션을 최신의 상태로 유지하여 내 쇼핑몰의 보안과 기능을 최상으로 만들 수 있으며 위사만의 관리 시스템을 통하여 커스터마이징 영역에 대한 충돌을 막을 수 있습니다.
- #솔루션 개발 관리
- 쇼핑몰에 필요한 각종 기능을 위사의 개발자가 직접 만들어드립니다. 내 쇼핑몰에 꼭 필요한 기능을 내 생각대로 만들 수 있습니다. 요구사항을 정의하고 기능을 기획하는 모든 과정에서 위사의 전문가들이 함께 합니다.
고객 사례
지오다노는 품질, 지식, 혁신, 서비스, 스피드라는 5가지 기업철학으로 1994년부터 지금까지 패션 유통 소매 산업의 선두주자를 유지하고 있습니다. 위사는 지오다노의 글로벌 ERP + 온라인 쇼핑몰 + 매장 POS가 통합된 시스템을 제공하여 새로운 형태의 온라인 쇼핑몰을 완성, 오픈하였습니다. 오픈과 함께 이어진 솔루션 관리를 통하여 지오다노는 다음과 같은 성과를 이루었습니다.
- 구축과 관리의 별도의 인수 인계 절차 없이 곧 바로 관리서비스 시작
- 쇼핑몰 재구축과 관련하여 자사의 개발팀의 업무가 가중되지 않고 자사의 운영팀만으로 대부분의 업무를 처리
- 솔루션 패치 관리와 솔루션 개발 관리를 동시에 진행하여 합리적인 솔루션 관리 가능
- GIORDANO
- www.giordano.co.kr